도시형생활주택

★엘루크 방배 서리풀 3룸 2룸 테라스가 있는 공동주택★

드문이 2022. 1. 11. 16:10

 

 

 

 

엘루크 방배 서리풀 공동주택은 방배역 초역세권으로 방배역 3번출구에서 135m 떨어져 있는 초역세권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1층 상가는 7.5m라는 높은 층고로 2층에 테라스가 있는 호실은 인기를 끌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2층 전용 테라스를 쓸 수 있는 호실은 경쟁율이 치열 할것이라보입니다.  평지에 위치한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서초구에 분양하는 물건 중에 가장 역세권과 가깝고 고급주거 시설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 주변으로 재개발과 재건축 개발 호재가 있는 곳으로 향후 신축주거시설이 밀집한 곳으로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보입니다.   

 

 

 

2층 전호실마다 테라스가 있어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는 공간의 자유로움을 한층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방배역은 서리풀공원과도 과깝고 우면산, 매봉재산, 효령대군묘와 가깝고 서초에서 강남으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2019년 개통된 서리풀 터널도 가깝습니다.  강남순환고속도로와 남부순환로가 인접하여 광역 교통망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엘루크는 자시만이 소활 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의미하는 신조어 LEWK에 LUXURY, LUMINOUS, LANDMARK의 이니셜 L을 조합하여 만든 스타일리시 럭셔리  주거공간 브랜드입니다. 더효종합건설은 이 같은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ㅣ에 맞춤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수 미주라(Su Misura)의 의미를 더해 더 수미주라 하우스라는 입주민 개개인의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주거공간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4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제공하며 넉넉한 서비스 면적 제공을 통하여 실사용 면적을 크게 넓힌 아파트 형태의 주거상품입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공간에 접목시키는 개념인 레이어드 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공간 트렌드 맞춤 설계 계획이 돋보이는 설계이니다.

 

 

 

 

 

 

엘루크 방배서리풀은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로운 상품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의무거주기간이나 전매금지기간이 추가되지 않아 소유권 이전등기 이후 매매가 가능하며 계약금 10%와 중도금 5%만 있으면 입주때까지 추가부담이 없습니다.   실거주자와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구조를 통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3룸과 거실, 화장실 2개 최적의 공간을 만나보세요.

 

 

 

 

 

 

A타입 입주쪽에 배치된 신발장이 보입니다.

 

 

 

A타입 거실과 작은방은 체력단련실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A타입 부엌가구는 명품 가구 CESAR입니다.  수납공간이 많아 여성분들이 선호할 것 같네요.

 

 

 

 

A타입 안방

 

 

 

 

거실 화장실 1

 

 

 

 

안방 화장실 2

 

 

 

 

 

 

전기쿡탑을 이용하여 공기가 깨끗하게 유지 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A타입 작은방 

 

 

 

 

 

A타입 작은방 수납공간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실입주자와 투자자를 위한 최적의 조건 분양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계약금 10%와 중도금 5%만 있으면 입주 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