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

삼성동 위레벤646 청담역,위례신사선 더블역세권 최고의 입지!

드문이 2021. 12. 28. 13:24

 

요몇일간 엄청 추워서 힘들었는데 오늘 바람도 불지 않고 그나마 따뜻해서 다행인듯 싶습니다.  겨울이 있으면 봄이 오고 여름 오고 가을, 또 다시 겨울이 반복되겠죠~ 계절의 변화가 세월이 흐르는 느낌을 받게되는 것 같습니다~  강원도에 50cm이상 내린 눈이 너무 많이 내릴 때는 때론 부담도 스러운 것 같습니다~  잘 견뎌내야만 할 것 같아요~ 우리 모두에게 처해진 상황이 코로나와 경제위기 여러 상황들 견뎌 내야만 할 것같습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정보 시작해볼께요~

 

 

 

 

 

 

삼성동 청담역 위레벤646 실입주 오피스텔과 소형아파트 

 

 

 

 

 

삼성동 청담 위레벤646은 영동대로와 이어진 7호선 청담역 1번 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 입지

봉은사역, 위례신사역(예정), 청담대교, 올림픽대로 등의 쾌속 교통망

코엑스, 현대백화점, 잠실운동장, 한강, 탄천 등의 완벽한 인프라

영동대로 지하화 예정, 현대차동아 GBC등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

 

 

 

 

 

 

서울 삼성동 청담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청담 위레벤646은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함께 있는 건물입니다. 초역세권이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현재 실입주 가능한 물건으로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일 것 같습니다.  공실 상태라서 바로 입주 가능하니까요~  경기고등학교가 청담역 2번 출구 앞입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청담 위레벤646은 강남구 영동대로646번지로 오피스텔 45실 도시형생활주택 63세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체 대지면적은 1,484.10㎡고 연면적은 12,328.94㎡, 건폐율 44.86%, 용적률 470.26%, 주차대수 113대로 지하5층~지상19층으로 시공사는 현대아산이 튼튼하게 시공하였습니다.  2021. 7월경 준공된 신상건물로 강남에 분양하는 여타 오피스텔 물건보다 분양가면에서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례시산선이 2027년 개통되면 더블역세권으로 위상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실입주 수요와 갭투자 수요자분들에게 강남에 살 수 있는 마지막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어요.  강남구 청담동 주변으로 물건은 계속 공급이 될 예정이지만 물건 자체의 분양가는 지가 상승으로 청담 위레벤646 보다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수납공간이 잘 되어 있고, 금고까지 있어서 안전에 신경쓴 흔적이 보이네요.  개별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하고 입주하셔도 좋을 것 같고 영동대로가 보이는 방향은 남서향으로 10차선 대로변이 보이는 방향이기 때문에 막히는 건물이 없어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샘플하우스 15층에서 촬영 한 것으로 2호라인 실면적 15평 가까이 나오는 물건입니다.  신발장과 수납장이 많고 현관과 입구가 거리가 있어서 전면 공간을 넓게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공동주택이라서 비데가 비닐이 그대로 보입니다.  청담역 위레벤646은 신축으로 여태까지 집값의 상승이 신축 위주로 많이 오른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분양 이후 시세가 상승 할 여지가 있다는 점을 감안하시고 분양을 받으시면 시세차익을 충분히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