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

★서초 방배역 '엘루크 방배 서리풀' 2룸 정보

드문이 2022. 1. 23. 12:30

 

 

일요일은 보통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야 하는날인데요.  가족을 만들지 않고 싱글로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분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자신을 위한 시간들을 만들어서 동호회도 참석하고 여행도 다니는 분들 주위에 많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인생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 해 보고, 밥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진정한 yolo족이 되고 싶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정보 시작합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방배역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3룸과 2룸으로 공급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서울권역으로 그중에서도 강남 3구에 들어서는 아파트 대체상품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기 때문인데요.  아파트처럼 실거주 의무가 있다면 투자자분들에게 갭투자를 권하기 힘들어 지는데 실거주 의무가 없어요. 특히나 이 같은 상품들의 대부분은 고급 주거상품으로 아파트와 동일하게 그리고 그 이상의 편리한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및 각종 세금 규제에서도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유리하기 때문에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녀에게 증여하는 물건으로도 선호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1~2인 가구가 급증하고 집값과 전셋값도 지속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어서 강남 3구 고급 주거상품들의 인기는 꺾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 같은 고급 주거상품을 찾는 수요의 대다수가 젊은 2030 밀레니얼(MZ)세대인 점을 감안 하면 아파트 못지않은 평면 설계 및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필요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1~2인 가구가 살기 적합한 소형평면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맞춤'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수미주라(Su Misura)'의 의미를 담은 '더 수미주라 하우스'라는 신개념 주거공간을 제시할 예정으로 입주민 개개인의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주거공간을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서울시 서초구에 지하 3층~지상13층 규모로 2룸과 3룸으로 실사용면적 14.36py~24.31py 총 60세대로 시공됩니다.  1층 근린생활시설 층고7.2m로 2층이 타건물 4층 높이쯤에 시공된다는 점이 장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희소한 중소형 평면 고급 주거상품으로 조성되는데 방배역을 도보 2분도 채 걸리지 않는 시간에 도착 할 수 있고 강남으로의 접근성 또한 좋아서 서리풀 터널을 통해서 이동하면 차로 5분도 채 안걸리는 시간에 도착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선호를 받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래가치 또한 좋은데요.  당현장 인근에 방배5구역, 6구역, 13구역, 14구역이 연달아 관리처분인가를 받아 올해 하반기 부터 순차적으로 착공과 분양이 시작된 예정으로 재개발 프리미엄이 기대됩니다.  인근 옛 정보사 부지에는 문화예술복합타운 사업이 착공을 예정하고 있는 등 풍부한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는 입지입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이 위치한 방배역 인근에는 서리풀공원과 방배근린공원, 우면산 등의 휴식과 녹지환경이 풍부한 숲세권으로 손꼽히는 입지로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리는 에코라이프를 평소에 누릴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단지 생활권 내에는 롯데마트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등이 위치하여 있고 예술의 전당과 국립중앙도서관, 검찰청, 법원등도 가까우며 강남8학군이라는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는데요.  단지 인근에 방일초교와 이수중학교가 위치하고 방배초, 상문고, 서울고, 서문여고, 서초고 등 다수의 명문학교가 자리하고 있어 자녀의 교육을 위해서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수요자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계약금 10%와 중도금 5%면 입주 때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부담이 없습니다.  청약통장 없이 계약진행이 가능하고 중도금 대출에 대한 부담감 또한 없기 때문에 편리하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는 2023년 12월말예정입니다.  4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중에서 D타입의 유니트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서비스면적을 더하여 실사용 면적을 최대한 크게 넓힌 아파트 형태의 주거상품이니다.  특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공간에 접목시키는 개념인 '레이어드 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공간 트렌드 맞춤 설계가 돋보이는 상품이 될 것입니다.

 

 

 

 

 

엘루크(L LEWK)는 자신만이 소화 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의미하는 신조어 'LEWK'에 LUXURY, LUMINOUS, LANDMARK의 이니션 'L'을 조합해 만든 스타일리시 럭셔리 주거공간 브랜드로, 올해 상반기 엘루크 반포의 성공 분양에 이어 다시한번 큰 성공을 거둘 작품으로 보고 있습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전통 부촌이자 강남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떠오르는 있는 방배동에 들어서기 때문에 프리미엄 형성이 예상되는 입지로 유니트를 보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