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

상도동 루나 포레 30 실입주 공동주택 분양 임대 정보

드문이 2022. 4. 16. 15:30

오늘 주말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벚꽃이 한참이던 지난주에는 벚꽃 보느라 시간 가는줄 모를만큼 눈이 호강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외출이 줄어들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외출하는 많은 분들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피어있는 모습을 보는 것도 반갑더라구요.  힘든 시간 모두 지나가고 자영업자들도 늦은 시간까지 영업 할 수 있어서 다행인듯 싶고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 기분좋은 긍정적인 마인드가 되는 것 같아요.  소소한 기쁨을 누리면서 사는게 행복인 듯 싶습니다.  욕심을 부리자면 끝도 없겠지만 가족들 살기 좋고 교통편리한 곳에 집하나 마련하고 여행 다니면서 사는 것도 행복이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드네요.  그래서 요즘 상도동에 위치한 실입주 소형아파트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루나 포레 30은 실입주 아파트로 현재 5.20일 준공예정으로 막바지 내부 공사중입니다.  위치는 지하철 7호선 장승백이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대로 이용 할 수 있으며 현장 물가도 저렴하여 실생활하기 좋은 동네입니다.   이사계획을 세우신 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 알아보겠습니다.

 

 

 

 

 

 

 

상도동 루나 포레 30은 전체 49세대로 조성된 소형아파트 공동주택입니다.  상도동은 전체적으로 개발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현장을 방문 해 보니 지역주택조합아파트도 진행되고 신통합기획개발과 재개발등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조성된 상가를 지나다 보면 물건들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그래서 생활비가 많이 절약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 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면서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소형아파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실거주 하실 분들과 갭투자를 하실분들에게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루나 포레 30의 분양세대는 조합원분을 제외한 나머지 물건을 분양하게 됩니다.  

 

전용면적에 써비스면적을 포함한 실사용 면적이 20평대부터 30평대가까지 시공되는 3룸과 거실, 화장실2

개등으로 4가족까지 거주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혼부부도 20평대이상 주거 공간을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실거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장승백이역도 가까워 강남으로나 여의도, 영등포, 용산, 시청등의 직장인들이 선호 할만한 위치라고 생각됩니다.   

 

 

 

 

 

사업지 인근 어린이공원과 공공청사 신축예정이고 2022년 성대로 연결예정입니다.  루나 포레 30 단지 앞 푸르지오 771세대는 2024년 11월 준공예정으로 인근 주거환경이 좋아질 예정입니다. 

 

 

 

 

 

▶교통환경

 

루나 포레 30 교통편의 시설로는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 상도역을 이용 할 수 있으며 노량진역도 가깝습니다.  버스 노선도 많고 영동포역 KTX역(경부선)까지 가깝게 이용 할 수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생활환경

롯데백화점 관악점(5분거리)과 이마트 여의도점(9분거리)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의료시설로는 서울시보라매병원과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 강남고려병원, 중앙대학교병원, 성애의료재단 성애병원,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대림성보병원등을 근거리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원(총 면적 여의도 0.6배)

상도공원(여의도0.1배)

가장 가까운 공원, 488m, 2분거리

 

노량진공원(여의도 0.1배)

가장 큰 공원, 1.3km, 5분거리에 가깝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 교육환경

 

● 유치원

 

샛별유치원, 승혜유치원, 행복유치원, 상아유치원 은혜유치원등을 이용 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유치원부터 가장 비싼 곳까지 다양하게 아이들을 보낼 수 있어서 부모님들이 상황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선택 폭이 넓어 좋아 할 것 같습니다.

 

● 상도초등학교

공립학교로서 323m 거리에 있어 등학교시 위험으로부터 학부모님의 걱정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집

구립구암어린이집, 해와달어린이집, 구립샛별어린이집, 예사랑어린이집, 우리또래어린이집, 더크는킨더앤어린이집, 제일성민어린이집, 라엘어린이집, 구립성대어린이집, 아따어린이집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 중학교

국사봉중학교, 장승중학교, 강현중학교, 영등포중학교, 성남중학교, 숭의여자중학교, 문창중학교, 강남중학교, 대방중학교등 

 

 

 

 

 

 

● 고등학교

당곡고등학교, 구암고등학교, 영등포고등학교, 성남고등학교, 숭의여자고등학교, 수도여자고등학교, 영락고등학교, 성보고등학교, 신림고등학교, 서울문영여자고등학교, 동작고등학교, 남강고등학교등이 있습니다.

 

 

 

 

 

 

A타입 샘플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거실

가족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방

대면 주방으로 식사를 준비하는 엄마의 얼굴을 가족들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수납공간도 충분합니다.

 

 

세탁기와 보일러를 놓을 수 있는 다용도 공간입니다

 

 

 

펜트리공간으로 사용해도 좋고 김치냉장고를 놓으셔도 좋을 공간입니다.

 

 

 

 

안방

빌트인 가구로 구성되고 별도의 화장실이 있습니다.

 

안방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화장실입니다.  창문이 있어 환기가 잘 될 것 같습니다. 

 

 

 

 

 

 

 

작은방 1

 

 

 

 

 

 

작은방 2

 

 

 

 

 

 

 

 

 

루나 포레 30 A타입 샘플하우스 동영상입니다.  

 

무상공급 품목으로는 에어컨 2대, 안방 빌트인 수납공간, 음식물 분쇄기가 설치됩니다.

루나 포레 30 샘플하우스 동영상 보고 궁금한사항은 전화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