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분양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가성비 최고 오피스텔★

드문이 2022. 5. 10. 17:10

 

 

 

 

안녕하세요~ 화장한 봄날이 지나고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그리운 계절 여름으로 가고 있네요.  싱그러운 5월이 시작되고 어버이날도 지났고 이제 열심히 일하고 싶은 계절이 온 것 같습니다.   왠지 5월은 푸릇 푸릇한 나무들도 보기 좋은 계절이라서 가로수 따라 길을 걷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는 때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매일 매일 긍정적으로 생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정보 시작합니다.  

 

 

 

 

 

 

서초동 디오페라 서초 효성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은 대형 건설사인 효성이 짓는 오피스텔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서초동에서 분양하는 오피스텔중 가성비 좋은 오피스텔로 인기가 많습니다.  오피스텔이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오피스텔의 인기는 날로 높아가고 있습니다.  

 

 

 

 

 

서초동에 있는 옛 정보사 부지 개발 등 호재가 많은데요. 매입 비용만 1조956억원에 달했던 이 곳은 미국 실리콘밸리의 애플파크를 본떠 첨단 기업과 자연과 문화공간 등이 어우러진 대형 외스타운으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롯데칠성 믈류창고 부지 일대 개발도 속도를 낼 전망입니다.  서울시 도시 건축공동위원회는 최근 서초로 지구단위계획 결정 변경안을 수정 가결했다고 합니다.  지구단위계획안을 보면 강남역 인근 롯데칠성 부지 일대의 특별계획구억을 토지 소유 현황에 따라서 롯데칠성 부지 (4만2312㎡), 라이온미싱 부지(5,363㎡), 삼성부지(5,305㎡)로 세분화됩니다.  아울러 서초대로변 법원 단지 일대 개발을 제한하던 7층 층수 제한도 풀리게 됩니다.  남부터미널 복합개발과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양재 R&CD개발등 다양한 개발 사업도 주변에서 추진되고 있습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서울시 서초구 1593-1외 4필지에 지하 7층~지상20층 2개동 전용 58~63㎡ 266실 규모의 단지로 2~3베이 설계가 적용되는 2~3인 가구가 거주 할 수 있는 천장고 2.6m로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높고 드레스룸과 시스템 가구 등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제공됩니다.  시공사는 효성중공업으로 믿음이 갑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 1층에는 상가를 없애고 개방감을 높인 아치형 화랑과 6m천장고의 로비가 배치됩니다.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릿지도 조성될 예정입니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스카이플과 파티라운지, 펫 그라운드가 갖춰집니다.  피트니스 및 GX룸, 스크린골프, 홈파티를 위한 CO-DINING, 비즈니스센터등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되는최상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종합 주거서비스 전문 회사의 위탁운영을 통하여 청소와 발렛파킹, 조식배달, 펫케어, 리무진, 세탁, 비서 서비스등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사업지 인근에 서초 법조타운을 비롯하여 국립중앙도서관, 서울교대부설초등학교, 서초중, 서초고, 서울고 등 명문 학군이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서초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 2.3호선 겨대역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배후수요 많은 서초동에 오피스텔을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https://blog.daum.net/skpark-c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TYPE 2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