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분양

★더 갤러리 832 럭셔리 하이엔드 레지던스 분양 정보★

드문이 2022. 1. 14. 14:10

 

 

 

THE GALLERY 832

대한민국에 최초로 선보이는 World-Class Club & Residence
THE GALLERY 832 세계 최대 주거용 부동산 그룹
Knight Frank와 함께합니다.

나이트 프랭크는 1896년 영국에서 설립됐으며
1915년 선사시대 기념비 스톤헨지 매입
1922년, 영구 수상 윈스턴 처질에게 Chartwell매각
1927년 BBC HQ Broadcasting House 부지 매입자문을 수행하는등
영국의 주요 역사와 함께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125년간 뉴욕, 런던, 호주, 두바이 등 전세계의
프라임 레지던스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자산가 및 정.재계의
인물들과 함께 네트워킹하고 있습니다.

 

 

 

더 갤러리 832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대에 총 185실 공급 되며 2026년 1월 입주 예정입니다. 지하철2호선 및신분당선 강남역을 도보4분 거리에 위치하는 최적의 교통환경을 확보하고 총 62개 광역 및 간선과 지선 버스 노선이 운영중이며 강남대로, 서초대로, 테헤란로의 교차점으로 올림픽대로와 남부순환로, 경부고속도로등이 가깝게 인접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지하화로 상부에는 여의도의 2.6배 크기의 공원이 조성될 계획입니다. GTX-A와 B, C 3개의 노선과 신분당선 연장으로 경기권~강남권의 시간을 단축시킬 예정입니다. 강남권역의 수요 유입의 기대감과 주변 도시와의 연계성으로 인프라 확장이 예상됩니다.  당현장 주변 생활인프라로는 이마트, 도곡근린공원, 일죽거리공원 등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반경 10Km 이내 초교 3곳과 중학교,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우수한 교육 환경과 교통 그리고 생활편의시설까지 두루 잘 갖추고 있어 대한민국의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대로변을 중심으로 오피스가 집중되어 있어서 고급 오피스텔의 수요는 많고 공급은 적어 희소성이 높습니다.  고소득 전문직군이 많은 강남 중심업무지구 GBD의 직주근접성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개발호재가 많은 강남은 롯데칠성 코오롱부지 개발사업과 삼성타운, 대단지 재건축 아파트 타운등 굵직한 개발호재가 많은 곳으로 향후 개발 프리미엄이 더 많이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과 미국의 사교클럽을 벤치마킹해 브리티 현대를 콘센트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현대건설에서 시공예정으로 고급 수입 자재와 인테리어 고품격 주거시설을 마련합니다. 더갤러리832 펜트하우스는 지상34층(125m)에 위치하며, 185실 중 단 6실만 공급되었는데요.  모두 복층으로 구성되며 테라스 2~3개로 배치됩니다.  이탈리아 주방가구 미노티쿠치네의 제품과 조명디자인 전문 회사인 네테(NEHTE)의 조명을 배치하고 타일과 벽, 바닥재 등 모두 세계적인 브랜드로 마감하여 고급진 이미지를 갖게됩니다.

 

 

 

아무나 쉽게 접근 할 수 없는 Luxury Premium Special Space 

 

THE GALLERY 832 명품 주거공간

 

 

 

 

 

 

 

 

 

 

더 갤러리 832 내부에는 거실과 침실, 주방, 별도의 다이닝룸과 분리된 동선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합니다.  입주자를 위해 설계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호실별로 맞춤형(커스터마이징) 설계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펜트하우스는 최상층에 위치한 근린생활시설인 '클럽 832'로 쉽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건물 36~37층에 들어서는 클럽 832는 스카이풀과 피트니스센터, 스타와 사우나,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 Bar등으로 구성됩니다. 

 

 

 

 

 

 

 

더 갤러리 832 시공사는 오랜전통을 가진 현대건설에서 시공을 맡게되어 믿음이 갑니다.

 

더 갤러리 832의 인테리어는 'British Contemporary & Uran Oasis'를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가구 컨셉은 'Mid Century Modern'로 도심 속 작은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인 힐링 공간으로 조성하였습니다.  OLD&NEW가 조화되는 건축 외관을 통하여 내부로 들어오면 유러피안 클래식의 감성적인 실내공간이 전개됩니다.  복층(일부세대 제외)의 전면 커튼월을 마주하는 공간구성을 통하여 실내외 1층과 2층의 개방감을 확보하여 디테일과 공간감을 최대한 살린 기존의 어떤 상품과도 차별화되는 새로운 디자인무드를 선사합니다.

 

 

 

 

 

 

모든것이 불투명하고 어지러운 시국에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징조가 절실해지는 시대에 높은 천정과 곳곳에 자리잡은 싱그러운 휴식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들, 편안한 휴식이 되어 줄 것입니다. 내추럴한 무드가 주는 편안함을 통하여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마음 속 작은 여유와 위로를 선물하는 공간으로 완성될 것입니다.

 

 

 

 

THE GALLERY 832 

UNIT TYPE & NO. PLAN

 

 

 

 

UNIT A

더갤러리832의 주력 평형으로 공간을 아늑하게 채워줄 편리한 구조로 잠실 시그니엘 방면과 서쪽 강남대로의 도심 VIEW를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각각 배치하여 주방과 거실의 대면형 배치를 통해 표현한 트렌디함, 오픈 테라스를 내려다보는 욕조가 제공된 2층의 욕실(선택사항) 높이 6.2m 층고의 진정한 듀플렉스, 1층과 2층에 각각 제공된 2개의 고급 드레스 룸(선택사항) 아늑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스페셜한 2층 공간이 제공됩니다.

 

 

 

 

 

 

 

 

 

 

 

 

 

UNIT B

CORNER SUITE세대루 층별 3세대 배치

분리된 2개의 테라스를 통해 동시에 2가지 VIEW를 가질 수 있는 혜택

약 10평의 야외 테라스에서 도심의 파노라믹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베큐 파티 공간 

높이 6.2m 층고의 진정한 듀플렉스

거실과 연결된 테라스의 폴딩 도어 오픈 시 공간 사용의 최대화 가능(15층 한세대)

ㄷ자형의 활용도 높은 주방과 넉넉한 수납 공간 펜트리로 넓은 주방 설계

1,2층에 각각 제공된 2개의 고급 드레스 룸

 

 

 

 

 

 

 

 

 

UNIT C

남서향의 강남대로 도심과 우면산의 VIEW 제공

주방과 거실의 디면형 설계를 통한 공간감 극대화 높이 6.2m 층고의 진정한 듀플렉스

거실과 테라스 양면을 통한 최대의 개방감

1,2층에 각각 제공된 2개의 고급 드레스 룸

오픈 테라스를 내려다 보는 욕조가 제공된 2층의 욕실

아늑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나만의 스페셜한 2층 공간

 

 

 

 

 

 

 

 

UNIT D

동쪽의 VIEW제공

주방과 거실의 대면형 설계를 통한 공간감 극대화

높이 6.2m층고의 진정한 듀플렉스

거실과 테라스 양면을 통한 최대의 개방감

ㄷ자형의 활용도 높은 주방과 넉넉한 수납공간

가능한 펜트리로 넓은 주방 설계

1,2층에 각각 제공된 2개의 고급 드레스룸 

아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스페셜한 2층 공간

 

 

 

 

PENTHOUSE

THE GALLERY 832주거시설 내 최상위층인 34층에 위치

전문 설계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세대별 1:1 커스터마이징 설계

방 개수, 침실 크리 등 필요에 맞게 맞춤형으로 조정 가능

각 펜트 세대 중 1층의 최대 3개의 테라스*약8평~13평)와 2층의 다락(약12평~19평)

서비스면적(전용면적 대비 약50~60%)으로 제공

세대 내 거실,침실,주방,별도의 다이닝룸의 효율적인 분리된 동선으로 개방감 극대화(약8mx16m)

활용도 높은 주방과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펜트리로 넓은 주방 설계

 

 

 

COMMUNITY

One & Only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만드는 단 하나의 커뮤니티

Club 832(가칭)에서는 어디섣 볼 수 없었던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LOUNGE

THE GALLERY 832의 최상층인 36, 37층에 위치한 라운지에는 감각적인 음악이 흐르며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Club 832(가칭) 멤머들은 라운에서 제공되는 파인다 모닝 조식으로 아침을 시작하고 저녁에는 석양으로 붉게 물든 도시를 내려다보며 폴트위스키 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위스키 한 잔의 여우를 가질 수 있는 곳 또는 멤버들이 서로 교류하며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사고의 공간으로 조성됩니다.

 

 

 

 

SKY POOL

지상에서부터 130m 높이에 위치한 THE GALLERY 832의 스카이풀 아래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시티뷰가 한눈에 펼쳐집니다.  25m이 길이, 15m 깊이의 풀은 멤머들이 여유롭게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멤버들을 위한 풀 파티 서비스와 샴페인 부스, 럭셔리 카바나가 제공됩니다.

 

 

 

 

 

 

FITNESS & SPA

36층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GX룸 그리고 사우나 & 스파 시설을 제공하여 멤버들의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LIFESTYLE

클럽부터 컨시어지까지 토탈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가 퍼스널하게 제공됩니다.

멤버들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세대 수 대비 엘리베이터 대수를 최대화하고 편의성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발레파킹 및 컨시어지 서비스, 전체 자동 방역 시스템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휴식과 네트워킹을 위한 골프라운지, 피트니스, 스파, GX룸, 클럽 라운지 & 바, 스카이풀 등 럭셔리 레지던스의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습니다.

 

 

 

 

 

PANORAMIC CITY VIEW

THE GALLERY 832에서는 화려한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맑은 하늘 아래 멀리 남산타워까지 탁 트인 조망과 해질 무렵 붉게 물드는 낭만적인 노을 그리고 화려한 강남의 야경으로 다채로운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