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분양

★광명 퍼스트 스위첸 상가 분양 정보★

드문이 2021. 9. 11. 13:30

 

 

 

 

광명뉴타운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KCC에서 공급하는 '광명 퍼스트 스위첸' 오피스텔 공급에 이어 상가를 공급합니다. 

현장 위치는 광명시 광명동 344번지에 지하5층~지상13층까지 이며 전용면적 45~62㎡ 275실 규모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전실 투룸 구조로 이루어진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계약자 자금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계약금 2회 분납, 1차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로 진행되고 중도금 60%는 무이자로 혜택도 제공됩니다.    앞서 진행된 청약에서 275실 모집에 총 1만92건이 접수되어 평균 경쟁률 36.7대1로 마감한 현장입니다.    이 단지느 광명 뉴타운 중심자리에 위치하며 생활인프라가 풍부합니다.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함은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강남권 업무지구(GBD)등으로 환승 없이 한번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광명 퍼스트 스위첸에서는 여의도권역(YBD), 종로권역(CBD)등의 중심 업무지역도 40분대 이내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10여개가 넘는 버스노선이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이 아주 편리합니다.

 

광명뉴타운은 광명사거리르 중심으로 남북으로 길게 자리 잡고 있으며 114만6000㎡ 규모입니다.

11개 구역에서 사업 추진중으로 개발 완료시 2만5000여 가구가 입주하게 됩니다.

현재 3개 구역에서 공급이 끝났고 나머지 구역도 관리처분 이후의 사업단계를 밟고 있어 빠른 주거 환경 개선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광명 퍼스트 스위첸 단지는 6차선 도로 25M인 광명로와 접해 차량 진출입도 수월합니다.

오리로와 천산대료 등을 통하여 서울 디지털산업단지, 부천, 구로등의 지역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앙양천로, 서부간선도로 천산교IC, 서해안고속도로, 경인제2고속도로 광명IC등 다양한 광역 도로망이 가까이 지나 차량으로 다른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광명 퍼스트 스위첸 오피스텔은 다른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지하5층~지상13층까지 총275실 오피스텔이 공급되고, 상가는 49실이 공급됩니다.  욕실 세면대와 샤워실 공간을 분니하여 고급 호텔 욕실같은 분위기를 느끼게합니다.   세라믹 패널과 락패널, 고급 타일 등 고급 주거상품에서 볼 수 있는 마감재를 사용합니다.   풀퍼니시드 주거공간이 계획되어 생활편의도 우수합니다.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고급형 렌지후드, 세탁기등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방과 거실, 욕실, 방 2개의 구조가 적용됩니다.  틈새 공간을 활룡하여 극대화된 수납공간도 제공됩니다.

 

피트니스클럽과 옥상 휴게 공간인 루프탑 가든도 조성됩니다.  세탁 및 건조 공간인 버블카페도 운영될 예정이고, 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과 400만화소 CCTV, 무인 경비 시스템, 첨단 디지털 도어록 등이 설치됩니다.  

 

 

 

 

 

 

 

단지 바로 앞 광명 새마을 시장을 비롯하여 광명시장, 이마트, 롯데시네마, 광명사거리역 프라자 상권 이용이 편리합니다.  지상1~2층에 들어서는 단지 내 상가는 3421㎡ 규모의 테마가 있는 스트리트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광명남초, 광문중, 관남중, 명문고가 도보 통학 거리에 위치하니다.

광명사거리역 인근 학원 및 철산동 학원가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

 

생태하천 목감천을 비롯하여 인공폭포, 광장, 야외공연장등이 있는 도덕산공원, 시민개방형 복지문화시설 은빛누리문화센터등이 가까이 자리합니다.

 

 

 

 

 

 

 

 

  광명 퍼스트 스위첸 상가 49실의 분양가는 저렴하게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기대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사업지 500m 직주근접 배후세대, 기입주 아파트 7,540세대 광명뉴타운 내 인구 72,904명이 배후수요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7호선 광명사거리역을 이용한 편리한 철도 서비스(신안산선 '24년 개통추진)

여의도역을 포함한 15개 정거장 광명역과의 연계교통체계 구축(43.6Km)됩니다.

 

 

 

 

 

 

 

 

 

근린생활시설 1층 26호실

별도의 경비실 계획 예정

층오 4.6m 반자(천정고 3.0m)

 

 

 

 

 

 

근린생활시설 2층 23호실

층고 4.6m 반자(천정고 2.7m)

일반 E/V 2층 운행안함

(입주자 2층 근생 이용시 1층에서 계단이나 외부 E/V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