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여는 글귀

그대 어깨에 내 머리를 기대고

드문이 2019. 2. 7. 13:22




그대 어깨에 내 머리를 기대고




그대와 함께

나는 모닥불 곁에서 지내고 싶어요.

눈에 둘러싸인 오후에.



그대와 함께

나는 거닐고 싶어요.

여름밤의 호숫가를.




그대와 함께

나는 하늘을 날고 싶어요.

아름다운 풍선을 타고.




그대와 함께

나는 어딘가 아주 고요한 곳을 찾고 싶어요.

오직 오늘 하루의 짧은 순간을 위해.



그대와 함께

나는 편안한 기분을 느끼고 싶어요.

그대 어깨에 내 머리를 기대고.



그대와 함께

나는 언제까지나 머물고 싶어요.





- 제니퍼 수오티  -









편안하게 머리를 기대고

마음을 기댈 수 있는 이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데이트 할 때 그런말들을 하잖아요~

헤어지기 싫어서 결혼 한다고~


결혼 하고 나면 좋은 관계가

오래가기 힘들긴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으면

금방 관계가 회복이 되는 건

같아요~


조금 더 이해 하려고 하고

잘못을 해도 용서가 되니까요~


오늘도 이해 많이 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