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오목교 스카이하임 3차 살고싶은 아파트 정보

반응형

 

 

 

오목교 바로 앞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요~ 지하6층에서 지상 37층까지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시공될 예정입니다.  84㎡는 382세대, 59㎡타입은 342세대 총 724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지하 6층부터 지하 2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설계되며 지하 1층~지상 1층에는 상가와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갈 예정이고 주차장은 총 1,760대로 계획되어 있으며 세대당 2대이상 가능 예정입니다

 

 

 

 

자녀분들의 교육을 위해서 목동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 최대의 장점은 오목교역 8번 출구와 연결된다는 장점이 있고 현대백화점까지 연결되어 있어 교통과 학군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위치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목동 주변에는 목동 하이페리온과 삼성 쉐르빌, 트라펠리스등 고급 주상복합아파트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실거주를 원 하시는 분들이나 투자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경인고속도로와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등을 빠르게 이용 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교통요충지일 뿐만 아니라 생활편의시설도 우수한데요.  현대백화점이 도보 5분 거리 200m 거리에 있고 목동 홈플러스 도보 9분 거리 871m, 홍익병원, 이대병원 도보 15분(1.17~1.08m), 목동 이마트 도보 3분(305m) 거리에 위치하여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목동하면 명문 학군으로 유명한데요.   강서 3학군으로 목동중, 목운중 명문중학교, 강서고, 양정고등 명문고교등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 최우수 교육환경이라고 할 수 있어요.

 

 

 

 

 

현재 아파트 공급이 되지 않고 지가 상승이 이어지면서 아파트 매매가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입니다.  목동 아파트의 시세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당현장에 공급되는 아파트의 가치는 모두가 알고 계실겁니다.  오목교역과 직접 연결되는 아파트가 신규 공급되면 그 가치는 무궁하다 할 것입니다.

 

 

 

 

 

강남이 학원가가 잘 되어 있어서 집값이 많이 올라간다는 사실은 잘 알고 계실거에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잠시 주춤하긴 하지만 학원가 주변의 아파트 수요는 계속되는 추세입니다.   당사업지 주변 하이페리온, 트레펠리스, 쉐르빌 고급 명품 주거단지들이 배치되어 오목교역 스카이하임과 더불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시세는 지속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목동은 재건축 예정 단지들이 많은 지역으로 구축임에도 아파트값은 떨어질 기미가 보이질 않습니다.  그만큼 살기 좋은 목동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입니다.

당현장은 지역주택조합으로 순조롭게 진행을 하고 있어 조합원이 된다면 높은 시세차익은 거둘 수 있는 지역이라고 예상 해 봅니다.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은 특별한 외관부터 눈에 들어오는데요.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디자인으로 빛나고 37층 고층 주변 아파트와 비교하여 특별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제공 한다고 합니다.  3개동을 중간 브릿지로 연결하여 하늘을 걷는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주민들을 위한 쉼터와 동간 이동 거리를 최소화한 편리성을 입주민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59A타입은 4베이 판상형으로 3.6M의 넓은 거실폭 등 중형평형 수준의 넓은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59B타입은 4베이 판상형으로 3.6M의 넓은 거실폭 등 중형평형 수준의 넓은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84타입은 편안한 느낌의 우드와 화이트컬러로 따뜻하고 품격 있는 모던함이 돋보이는 타입입니다.

 

 

 

 

 

84타입은 3면 개방형 3베이 판상형으로 4.6M의 초대형 거실폭 등 대형평형 수준의 공간이 제공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