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5

★용산 디케이밸리뷰 오피스텔 잔여호실 최신 정보★

청약광풍이 몰아치고 있는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는 청약통장으로 주택을 구입한다는 건 꿈도 꾸기 힘든일이랍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나 용산이라고 하면 앞으로 개발여력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역세권 오피스텔 인기는 하늘을 치솟고 있는데요. 신용산역 바로 앞에 시공될 용산 디케이밸리뷰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을 눈여겨 보아야 할 이유입니다. 미군이 평택으로 이주하는 자리에 용산공원과 각종 주상복합이 들어설 예정부지에 인기는 가히 상상이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용산에 공급되는 오피스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용산 DK밸리뷰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65-115, 65-231일대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20층 규모로 1개..

오피스텔분양 2022.01.28

★서초 방배역 '엘루크 방배 서리풀' 2룸 정보

일요일은 보통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야 하는날인데요. 가족을 만들지 않고 싱글로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분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자신을 위한 시간들을 만들어서 동호회도 참석하고 여행도 다니는 분들 주위에 많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인생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 해 보고, 밥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진정한 yolo족이 되고 싶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정보 시작합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방배역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3룸과 2룸으로 공급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서울권역으로 그중에서도 강남 3구에 들어서는 아파트 대체상품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기 때문인데요. 아파트처럼 실거주 의무가 있다면 ..

★더 갤러리 832 럭셔리 하이엔드 레지던스 분양 정보★

THE GALLERY 832 대한민국에 최초로 선보이는 World-Class Club & Residence THE GALLERY 832 세계 최대 주거용 부동산 그룹 Knight Frank와 함께합니다. 나이트 프랭크는 1896년 영국에서 설립됐으며 1915년 선사시대 기념비 스톤헨지 매입 1922년, 영구 수상 윈스턴 처질에게 Chartwell매각 1927년 BBC HQ Broadcasting House 부지 매입자문을 수행하는등 영국의 주요 역사와 함께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125년간 뉴욕, 런던, 호주, 두바이 등 전세계의 프라임 레지던스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자산가 및 정.재계의 인물들과 함께 네트워킹하고 있습니다. 더 갤러리 832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대에 총 185실 공급 되며 2026년 1..

오피스텔분양 2022.01.14

하남시청역 성원상떼빌 오피스텔 분양 정보

오늘 날씨 넘 추운데요~ 바람은 불지 않는데 기온 자체가 낮아서 춤게 느껴지는데 바람까지 불었다면 얼마나 더 추울까요~ 이정도라 다행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 추운 날씨를 피할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욕심 부리지 않고 하루 하루 소박하고 행복하게 살아나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오늘도 기분좋은 정보 시작해 볼께요~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복층형 아파텔을 분양합니다. 기존 미사신도시를 비롯하여 하남 풍산은 물론 3기 신도시중 서울 강남 접근성이 좋은 하남교산신도시 단지입니다. 지하철 5호선 연장선인 하남시청역이 걸어서 10분 거리여서 서울 도심으로 손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시공사인 희상건설(주)이 맡으며 아시아신탁(주)이 신탁과 시행위탁을 담당합니다. 분양 후..

오피스텔분양 2022.01.12

★엘루크 방배 서리풀 3룸 2룸 테라스가 있는 공동주택★

엘루크 방배 서리풀 공동주택은 방배역 초역세권으로 방배역 3번출구에서 135m 떨어져 있는 초역세권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1층 상가는 7.5m라는 높은 층고로 2층에 테라스가 있는 호실은 인기를 끌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2층 전용 테라스를 쓸 수 있는 호실은 경쟁율이 치열 할것이라보입니다. 평지에 위치한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서초구에 분양하는 물건 중에 가장 역세권과 가깝고 고급주거 시설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 주변으로 재개발과 재건축 개발 호재가 있는 곳으로 향후 신축주거시설이 밀집한 곳으로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보입니다. 2층 전호실마다 테라스가 있어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는 공간의 자유로움을 한층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방배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