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과 경제정보

마포자이3차 2018년 입주아파트 소식

드문이 2018. 2. 1. 07:54




실입주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파트를 소개 해 드릴께요~

3포가 뜬다는 말 많이 들으셨을거에요~

마포,영등포,김포를 3포라고 합니다~

집값이 많이 올라가고 있는 지역입니다~


부동산은 나라의 정책에 따라서

오르고 내리고 기간을 두고 반복하는데요~

개인의 판단에 따라서 좋은 물건을

소유 한다는 것은 모두의 바람이잖아요~

2018. 9월이후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마포자이3차 아파트 현장

어제 가봤더니 건물이 많이 올라갔어요~

전세를 내놓으시는 분들의

전화가 간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장 한번 볼께요~






마포자이3차 아파트는 아현뉴타운 안에

속해 있습니다~

대흥역과 이대역, 공덕역과도

가깝게 위치합니다~





마포자이3차 101동

염리동 마포아트센터 바로 앞

임대아파트 동이 보이네요~

2018.1.31일 촬영된 사진임다~


자이라는 브랜드 인기가 좋아요!

GS건설에서 시공을 했어요~


브랜드가 곧 경쟁력입니다~






마포자이3차 단지 앞에 있는

숭문 중,고등학교가 가깝게 있어서

자제분들의 등하교에도 좋을 겁니다~













마포자이3차 아파트 우측으로 올라가면

마포자이4차가 준비하고 있네요~

마포자이4차는 이대역과 가깝습니다~











마포자이3차 아파트 정면에서 바라본

아파트 모습인데요~

아파트 외관을 거의 갖추었습니다~










마포자이3차 아파트의

101동 임대아파트를

지나가다 보면 정님유치원도 보이시죠~

유치원과 용강초등학교도 가깝답니다~










신촌감리교회와 염리삼성아파트

사이로 보이는 마포자이3차 103동입니다~











일성여자중고등학교 보이시죠~


마포자이3차 104동~105동

보이고 있네요~








서울여자중학교 뒤편으로

마을버스 정류장앞이에요~

마포자이3차 112동이 보이네요~







마포현대 아파트 단지에서 보이는

마포자이3차 111동과 110동이

눈에 들어오네요~










다양한 구조로 선택의 폭이 넓어요!









단지내 조경과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아현뉴타운의 하늘공원도 이용 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주시면 알려드릴께요~


매매, 전세, 월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