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KCC웰츠타워/용산 KCC웰츠타워

일산 GS자이 명품 아파트에 살고 싶다! 특별분양관!

드문이 2011. 5. 13. 11:29

 

 

 

 

◐일산 GS자이 특별분양 

1600-8948 

 

 

 

 

기대를 넘어선 혜택

일산 GS자이 특별분양

계약금 20% 실입주 가능 (5%+15%)

중도금 60% 3년간 이자지원

잔금 20% 2년간 유예가능, 선납시 8% 할인

발코니 확장/풀옵션 무상 제공(일부평형제외)

분양문의

24시간 상담: 1600-8948

 

입지 환경

총 1만여 세대로 완성되는

일산 위의 명품도시 - WI CITY

 

일산자이의 비전   전매가 자유로운 수도권 대단지로서 놀라운 생활

                         가치를 함께 누립니다.

일산자이의 생활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이마트,고양시청,킨텍스,

                         한류우드 등 생활인프라와 지구 내 공공 및

                         문화시설 용지로 고품격 생활이 시작됩니다.

일산자이의 교육   지구내 고양국제고등학교, 자율형 공립고 저현

                         고등학교 및 초.중학교가 신설되어 수준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일산자이의 자연   단지 내 산책로가 2.1km보행 녹도축으로 연결되고

                         인근 고봉산.현달산과 연계된 대자연이 펼쳐집니다.

일산자이의 품격   총4,683세대 중대형 평형 위주의 초대형 단지이자

                         일산 최고급 주거단지로 완성됩니다.

일산자이의 교통   일산 I.C, 고양 I.C가 가깝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 등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단지 배치도

단지 설계 개요

 

 

 

 

일산 자이 찾아오시는 길

 

 

 

 

 

분양문의        1600-8948

 

 

일산 GS자이 1단지 설계 개요

 

 

 

테마가 있는  "1단지 물의 정원"

 

 

 

건강을 지켜주는 "자이안 센타"

 

 

 

 

 

 

 

 

 

 

 

 

 

 

 

 

 

 

분양문의: 1600-8948

 

 

2단지 설계 개요

 

 

 

테마가 있는 "2단지 숲의 정원"

 

 

 

 

 

 

 

 

 

 

 

 

 

 

 

 

 

 

 

  분양문의:      1600-8948

 

 

4단지 설계 개요

 

 

테마가 있는 "4단지 들의 정원"

 

 

 

 

 

 

 

 

 

 

 

 

 

 

 

 

 

 

 

 

 

  분양문의: 1600-8948

 

 

최첨단 시스템

웰빙시스템

 

 

그린 스마트

 

메디 클러스터

 

고양의 교육 특구 (국제고/저현고/동국대약학대)

 

교 통 망

 

 

 

일산 GS자이 평형도

 

 

 

 

 

 

 

 

 

 

 

 

 

 

 

 

 

 

 

 

 

 

 

 

 

 

 

 

 

 

 

 

 

일산 자이 갤러리

 

 

 

 

 

 

 

 

 

 

 

 

 

 

 

 

 

 

 

 

 

 

일산 GS자이 소식

일산자이 2010.10.29

[화제의 입주단지를 찾아서-고양시 식사지구 위시티 일산자이]
아파트가 줄 수 있는 최고의 ‘판타지’
소나무 숲, 사우나 등 특화 시설 입소문‘자자’
불황에도 프리미엄 소폭 형성 … 상승세 돌입
2010 년 10 월 29 일 금14:43:45 김남이 기자

 

경기도 고양시 식사지구의 위시티에 우뚝 선 일산자이는 일산신도시와 근접해 들어서는 또 다른 미니 신도시다. 이곳은 1, 2, 4단지 4507가구와 주상복합아파트 176가구로 총 4683가구 규모의 브랜드타운이 들어섬으로써 일산 부촌지역의 새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곳은 화려한 커뮤니티 시설, 소나무로 가득한 조경 이외에도 단지의 입지·배치·건축물 특성에 따라 맞춤형 색채계획을 도입해 최근 한국색채학회가 주최한 ‘2010년 한국색채대상’에서 대상인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8월 말부터 입주에 들어가 집들이가 한창인 이 단지를 전격 취재했다.

 

   
▲일산자이는 식사지구 위시티에 4개단지 총 4683가구가 들어서는 대형 브랜드타운으로 8월말부터 입주가 한창이다. 이 곳은 화려한 단지 시설과 조경 등으로 일산의 부촌지도를 새롭게 그릴 미니 신도시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은 소나무와 아파트가 어우러진 2단지 전경.

#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 탄생

동국대병원 앞에 도착하니 신도시의 잘 닦인 도로와 함께 일산자이의 주상복합아파트가 눈에 들어온다. 그 뒤로 도로 왼편은 1단지, 오른편은 2·4단지가 펼쳐져 있다. 단지와 단지 사이 놓여있는 흰색의 ‘브릿지’는 높은 건물들을 부드럽게 이어주고 있다.

 GS건설은 반포자이 신화에 이은 또 다른 장으로써 일산 자이를 선택했다. 일산자이가 들어선 식사지구 위시티는 도시개발사업으로 조성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민간 택지지구로써 100만㎡ 규모에 1만여 가구가 건립되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자이는 고봉산과 현달산이 에워싸고 있고 일산신도시를 비롯해 풍동1, 2택지지구와도 맞닿아 있어 그에 따른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그야말로 자연과 주거편의성이 접목된 최적의 입지란 평이다.

   
▲좌상-국내최대 커뮤니티시설인 일단자이의 자이안센터 전경 ▲좌하-자이 로고를 형상화한 휴식시설 ▲우상-단지와 단지를 잇는 브릿지는 아이들의 차도 통행을 줄여 안전성을 높인다 ▲우하-조형물과 잔디가 어우러진 4단지의 미니 공원. 

# 교통, 학군 “빠지는 게 없다”

장기적인 투자 메리트로써의 부동산 가치 평가 기준은 단연 ‘학군’과 ‘교통’이라고 전문가들은 꼽는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 안에는 고양국제고를 비롯해 초·중·고 5곳이 신설되는데, 고양국제고는 지난 3월 8일 착공돼 10월 신입생 선발을 거쳐 내년 3월 개교 예정이다.

특히 고양국제고는 지난 6일 정원의 20%를 고양시 거주 지역학생으로 선발하는 내용의 전형요강을 확정발표 해, 고양시 주민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며 그 수혜는 위시티의 일산자이로 몰릴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일산자이 인근에는 동국대의생명과학캠퍼스가 건립 중이어서, 내년 약학대를 시작으로 의생명과학 캠퍼스도 이전할 예정이라 향후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인근 교통조건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과 마두역, 원당역을 이용할 수 있고 지난 7월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 백마역과 풍산역을 이용하면 서울 출퇴근이 용이하다.

도로망의 경우 자유로를 통해 서울로 오갈 수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도 가까운 편이며 서울 상암과 파주를 잇는 제2자유로도 건설될 예정이다.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가 완공(예정)되면 고속도로 구간에 사리현IC(가칭)가 개설돼 일산자이가 위치한 식사지구와 근거리로 연결되어 서울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 아파트 단지야? 야외 미술관이야?

   
▲좌-'들'을 테마로한 4단지 전경 ▲우상-'물'이 테마인 1단지 수경시설 ▲ 우하-'숲'이 테마인 2단지는 단지 중앙에 금강산 '천선대'를 형상화한 자연구릉을 조성했다.

“일산자이의 조경은 이탈리아 마시모교수와 미국 디즈니랜드의 조경팀인 EDAW사가 손을 잡아, ‘명품 경관화 전략’이란 테마 아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했다”고 분양 관계자는 자신 있게 말한다. 1단지는 물의 정원, 2단지는 숲의 정원, 4단지는 들의 정원으로 테마를 정해 각기 개성을 부여 한 것.

1단지에 들어서면 유난히 많은 수경시설을 볼 수 있다. 레벨차가 나는 단지의 지형적 특징을 살려 다양한 계류를 조성했으며 조각분수원, 자갈정원, 썬베드 등과 물을 형상화한 디자인들로 가득하다.

2단지는 중앙의 자연 구릉을 그대로 살려 금강산의 ‘천선대’를 형상화 한 웅장한 돌산이 단지중앙을 장식하고 있다. 여기에 미니 폭포와 안개 효과 등이 어우러져 집 앞에서 작은 무릉도원을 누릴 수 있는 특혜가 제공된다.

4단지는 ‘들’이 테마인 만큼 잔디광장, 전망데크, 넓은 주민 운동시설 등의 탁 트인 여러 공간들이 도심 속 주민들의 막힌 숨통을 틔어줄 전망이다.

   
▲좌-소나무와 아파트가 어우러진 일산자이 전경 ▲중-2단지의 소나무 산책로 ▲4단지의 '무지개문' 분수시설.

또한 단지 전체는 모양과 형상이 다양한 2200여 그루의 소나무로 가득 채웠다. 이 소나무들은 한그루에 1000만원을 상회 하는 고가의 액수로, 야외 미술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단지 곳곳은 세련된 조형물들과 100여개에 이르는 미니 정원들로 어느 곳을 둘러보아도 그림 같은 풍경에 흡족한 미소가 지어진다.

여기에 각 단지마다 들어선 초대형 급 커뮤니티센터인 ‘자이안센터’는 9787㎡의 규모로 단일 단지로는 국내 최대 수준이다. 특히 신규 입주단지에는 많이 일반화 된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놀이방 이외에도 흔치 않은 시설인 사우나, 코인세탁실 등의 다양한 시설로 입주민의 주거생활을 최대로 높여준다.

   
단지마다 들어선 초대형 급 커뮤니티센터인 ‘자이안센터’는 9787㎡의 규모로 단일 단지로는 국내 최대 수준을 자랑한다. 특히 사우나, 코인세탁실, 카페테리아 등 특화된 고급 시설들은 입주민들의 생활수준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사진설명: ▲좌상-천정 디자인부터 다양한 운동기구까지 섬세히 배치된 피트니스 센터 ▲좌하-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에서 흔히 볼수 없어 인기가 높은 남·여 사우나 시설 ▲우상-넓은 실내 골프연습장. 입구쪽에는 따로 스크린 골프장도 설치해 입주민을 배려했다 ▲우하-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과 디자인으로 구성된 자이안센터의 놀이방.

# 알찬 단지, 불황에도 소폭 ‘탄력’

일산자이는 1, 2단지가 8월말부터, 2단지와 주상복합아파트는 9월말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일산자이의 계약률은 소량의 대형 면적형을 제외하고는 95%가량 완료된 상태로 계속되는 부동산 경기침체에도 선전하고 있다는 게 현지 부동산 전문가들의 평가다.

인근 베스트공인 최유림대표는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112㎡의 경우, 로얄층은 분양가 4억5000만원에서 1000만~2000만원 가량 프리미엄이 붙기 시작했다”며 “워낙 대단지이다 보니 매물도 많아 급매도 종종 나오지만 시세보다 2000만원 이상은 빠지지 않아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최대표는 “현재 중도금 60%, 1년간 무이자 혜택 등의 분양조건으로 1억5000만원대인 112㎡ 전세를 알아보러 왔다가 매매에 흥미를 느끼는 손님들이 늘고 있어 향후 상승 여력은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미니인터뷰-신상수 일산자이 고객지원팀 팀장]

"전국의 자이타운을 대표할 일산자이”

   
△ 신상수 일산자이 고객지원팀 팀장.

 

속되는 부동산 경기침체로 전국의 매수세가 동결됐던 올 하반기에 입주를 시작한 일산 자이. 일산자이 고객지원팀 신상수 팀장은 좋지 않은 시기라 입주 초반엔 걱정이 많았지만 요새는 단지에 대한 좋은 평가가 입주율로 이어져 한시름 놓았다고 말한다.

신팀장은 “9월 전만 해도 자신의 집이 팔리지 않아 잔금을 못 치루는 물건들이 매매로 많이 나왔었지만, 막상 입주가 시작되자 알찬 단지 구성에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며 계약율이 상승했다”며 “또 팔지 않고 전세로 돌려놓아 2년 뒤의 반등시기를 기대하는 투자형 매수자들도 늘어나며 시장에 활력이 붙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일산 신도시의 수준 높은 입주자들이 일산자이로 많이 옮겨 오면서 일대의 신흥 부촌단지로 서서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는 것.

일산자이가 이렇듯 선전할 수 있는 이유는 조경과 화려한 단지 시설 이외에도 1·2·4단지가 ‘브릿지’로 연결되며 하나의 브랜드타운으로써 묶이는 집적 이익도 빼놓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입주하는 만큼 그에 따른 다양한 인프라가 형성이 되고 지역의 수준도 자연스럽게 높아진다는 것이다.

이러한 요인들은 시간이 지나도 아파트의 가치를 유지·상승시켜 주기 때문에 부동산 불경기일수록 인기 좋은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에 매수세가 몰린다고 신팀장은 말한다.

신팀장은 “입주민 수준에 따라 학군도 올라 간다는 말이 있듯이 현재 개교를 앞둔 여러 학교와 국제고도 예정돼 있어 신규 단지와의 씨너지 효과는 더욱 상승 할 것”이라며 “향후 일대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일산자이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한국주택신문 단지뉴스팀 김남이 기자 namyee@housingnews.co.kr 

     
신 연예인 단지 식사지구가 뜬다
김c 유리 조관우 조갑경 선우선까지
[1028호] 2011년 05월 24일 (화) 23:04:08 최보윤 기자 iisima@mygoyang.com

   
▲ 사진 맨 왼쪽부터 탤런트 선우선, 가수 김C, 그룹 소녀시대의 유리
일산의 기존 연예인 마을로 알려진 정발산 단독주택가. 그런데 최근 고양시에 새로운 연예인 마을이 조성되고 있어 화제다. 고양시는 서울에서 1시간 반경 안이자 MBC·SBS 등 방송사가 인접해 있어 연예인과 방송 관계자들이 많이 살고 있다. 일산신도시 조성 이후 정발산동은 여유로운 전원주택가로 연예인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그런데 작년 8월부터 입주가 시작된 식사지구로 변화가 일기 시작했다.   

식사지구 위시티 입주 연예인으로는 대표적인 ‘일산파’로 통하는 가수 홍서범·조갑경 부부와 조관우. 이들은 각각 정발산동과 주엽동에서 터를 옮긴 케이스이다. 이들은 입주 전부터 시행사에서 주최한 결식아동을 위한 프리허그 일일찻집 등에도 함께한 바 있다.

가수 윤도현의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김C(40세)도 식사지구 주민으로 합세했다. 김C의 부인은 지난 4월 귀여운 딸, 아들과 함께 단지 내 행사에 공연을 가진 YB를 찾아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 출연, 차도녀로 인기몰이를 했던 선우선(36세) 역시 식사지구에 둥지를 틀었다. 선우선은 입주를 위해 인근 가구공단에서 고급 수입가구 일체를 구입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서울 동부이촌동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개그우먼 이영자(43세)는 지난 3월 라디오에서 입주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해당 프로그램 진행자이자 정발산동에 거주하고 있는 가수 양희은으로부터 “그 동네에서 살면 재미나고 유쾌하겠다”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 외에도 탤런트 박원숙(62세), 이종혁(37세), 백준기(59세), 영화배우 정규수(54세), 개그맨 황기순(40세), 강성범(37세), 가수 박강성(40세), 그룹 자전거 탄 풍경의 김형섭(43세) 등이 있다.

또한 그룹 소녀시대 유리(22세)의 가족 역시 입주한 것으로 알려져 주민들 사이에서는 “단지 앞에 텐트촌이 생기는 것 아니냐”며 우스개 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식사지구는 아직 입주율이 50%내외로 기반시설 확충이 과제이지만 쾌적한 단지내 도농복합지역의 이점을 두루 갖고 있다.

 

 

 

이것이 바로 명품으로 격찬 받는 자이의 디자인!

랜드마크 디자인     최고 30층 거대한 규모와 앞선 설계로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선보입니다.

미래형 외관 디자인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으로 자부심은 물론,단지 프리미엄까지

                           높여드립니다.

커뮤니티 디자인     테마가 있는 풍부한 정원,피트니스,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됩니다.

야간경관 디자인     야간조명으로 자부심을 높여드리고 갤러리처럼 아름다운

                           밤 풍경을 연출합니다.

첨단 안전 디자인    최첨단 내진.내풍 설계로 태풍,지진등 자연재해에도 

                           안심하고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명품 GS자이 아파트 전세금으로 내집마련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현장 방문 하세요.

일산 GS자이 모델하우스

 

1600-8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