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동 금호어울림

★★ 홍제 금호어울림 /금호어울림/서대문구 아파트 ★★

드문이 2015. 3. 16. 11:02

 

오늘 날씨가 봄처럼 따뜻하네요.

 

바람이 없어서 더 따뜻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만 없다면 더 좋겠어요.

 

겨울에 추위 때문에 움츠렸던 몸을

펴고 활짝 움직여 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오늘은 홍제동에 7년만에 공급되는

신규공급 아파트를 알려드릴께요.

 

 

 홍제역 3번 출구에서 700m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7~8분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는

역세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단지 주변으로는 홍제천이 흐르고 

고은산과 안산이 가까워

친환경적인 아파트로 인기를 끌고 있네요.

 

단지를 자세히 살펴 볼께요.

 

 대표번호로 사전예약 후 방문 하시면

자세한 상담 가능하세요~

 

 

 

 

교통이 정말 편리하네요.

종로까지 10분 압구정역까지 22분이라고 하니 정말 편리하죠.

 

 

 

 

다양한 평형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게 장점이에요.

 

 

 

 

단지 조경이 40%라 쾌적하고 살기 좋은 아파트 같네요.

 

 

 

신평면 설계로 넓은 실내 공간

 

 

 

분양가 상한제 적용 마지막 아파트라고 하네요.

관심을 가져 볼만한 아파트 맞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