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더샵 LAKE PARK

청라더샵레이크파크/청라 포스코 더샵/입주 아파트

드문이 2015. 1. 17. 15:35

 

청라 더샾 레이크 파크

 

★★ 특별분양 ★★

 

날씨가 계속 따뜻하다가 오늘 갑자기

바람이 불면서 추워지네요~

변덕스러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아이들 때문에 겨울방학에 이사를 많이 하시는데요~

아파트 전망도 좋으면서 시세차익도 기대해 볼 수 있는

청라 포스코 더샾 레이크 파크 아파트를 소개할께요~

 

청라 더샾 레이크 파크 아파트는 2013. 4월 입주한 아파트에요.

분양받고 기다리시는 시간 없이 바로 입주 가능하니까

좋은 거 같아요~~

 

아파트를 직접 보시면 전망이라든가 시설이라든가 모든게

마음의 결정을 빨리 할 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자세히 한번 살펴 볼께요~

 

 

 

 

청라 더샵 레이크 파크의 웅장한 문주가

아파트의 자부심을 말해주네요~

 

 

 

 

인천의 중심에 위치한 청라 포스코 더샵 레이크 파크는

단지 바로앞에 중앙호수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전망과 공기정화의 이중효과를 볼 수 있어요~

 

 

비봉폭포~

금강산 4대명문 폭포중의 하나이며, 외금강 옥류동 세존봉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치 봉황새가 날개를 펴고 꼬리를 휘져으며 하늘높이 날아오르는 것 같다하여

이름 지어졌다고 한다. 그 형상을 청라 더 샵 레이크 파크

단지안에 비슷하게 축소 재현해 보았다고 한다.

 

 

 

 

 

하늘을 바로 볼 수 있는 거실 조망

아무것도 막힌게 없어서 가슴이 뻥 뚤리네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감재~눈으로 확인 해 보세요~

 

 

골프연습장이네요~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겠어요~

 

 

아이들과 뛰놀 수 있는 공간인 어린이 놀이터가

단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요~

 

 

 

 

 

방문 전 상담예약은 필수 입니다~

계약자 분께는 특별사은품 고급소파를 증정합니다~

 

좋은기회 놓치지 마세요~